▲ 김선아가 고 설리 납골당을 찾았다. 출처ㅣ김선아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김선아가 고(故) 설리 1주기를 맞아 납골당을 방문했다.

김선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이 안 왔어 너 보러 올 생각에"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리의 납골당을 찾은 김선아 모습이 담겼고, 이어 김선아는 "단 한순간도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어요. 너무 보고 싶어서 만나서 할 얘기가 많았는데 재밌는 얘기들 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울기만 해서 미안해"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 출처ㅣ김선아 SNS

설리는 2019년 10월 14일 꽃다운 나이 스물다섯에 스스로 세상을 등졌다. 이에 김선아는 설리의 1주기를 맞아 납골당에 방문했고 생전 사진도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선아는 "너무 많이 보고 싶고 그립고 너 딸내미 블린이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내가 결혼을 해도 남편 손잡고 오고 애들 낳아도 애들 손잡고 오고 살아있는 동안 계속 보러 올 거니깐 외로워하지 말고 있어.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사랑해"라고 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 설리(왼쪽)와 김선아. 출처ㅣ김선아 SNS

김선아는 2012년 tvN '응답하라 1997'로 데뷔했고, 고 설리와 영화 '리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예능 '진리상점'에 출연하고, 설리의 반려묘를 입양해 키우고 있을 만큼 설리와 절친한 사이다.

다음은 김선아 글 전문이다.

잠이 안왔어 너 보러 올 생각에. 단 한순간도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어요. 너무 보고 싶어서 만나서 할 얘기가 많았는데 재밌는 얘기들 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울기만 해서 미안해. 그래도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하는 거 넌 진짜 모를 수가 없다! 너무 많이 보고 싶고 그립고 너 딸내미 블린이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내가 결혼을 해도 남편 손잡고 오고 애들 낳아도 애들 손잡고 오고 살아있는 동안 계속 보러 올 거니깐 외로워하지 말고 있어.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사랑해.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