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월드 2.0'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NCT 성찬, 쿤, 제노, 태용, 윈윈, 도영, 천러, 쇼타로(왼쪽부터). 제공ㅣ엠넷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이영주 PD가 NCT 23명에게 '입덕'했다고 밝혔다. 

NCT는 14일 유튜브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엠넷 'NCT 월드 2.0'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영주 PD와 NCT 멤버 태용, 도영, 쿤, 윈윈, 제노, 천러, 성찬, 쇼타로가 참석한 가운데, 이 PD가 NCT 멤버 모두에게 '입덕'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엠넷 'NCT 월드 2.0'은 NCT가 데뷔 처음으로 23명 멤버 모두 참여하는 단독 리얼리티다. NCT 127, NCT 드림, Way V 등 다양한 팀으로 활동한 NCT가 처음으로 다함께 리얼리티에 출연하는 것이다. 

유례없는 역대급 스케일에도 이 PD는 힘든 점이 없었다고. 이 PD는 "재밌게 촬영해서 멤버들과 함께 'NCT 월드 3.0'을 만들고 싶다. 8회차가 짧게 느껴졌다. 그래도 8회차 안에 NCT 멤버들의 매력이 다 담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해 멤버들을 기쁘게 했다.

이 PD는 "NCT가 데뷔할 때부터 '마마'에서 봤었다. NCT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촬영으로 23명에게 모두 '입덕'했다"고 했다. 그 중에서도 태용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이 PD는 "제작발표회 참석하지 못한 멤버들 포함해서 모두가 매력이 넘치더라. 그 중에서도 한 명을 꼽자면 태용이다. 태용이가 멤버들을 잘 챙겨줘서 매력에 푹 빠졌다"고 칭찬했다. 

NCT가 역대급 스케일의 리얼리티 'NCT 월드 2.0'로 어떻게 '입덕'을 유발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엠넷 'NCT 월드 2.0'은 15일 오후 7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