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의 민족' 이용진, 김요한. 제공| MBC '트로트의 민족'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로트의 민족' 이용진과 김요한이 발차기 대결로 기싸움을 벌인다.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이 정식 1라운드 대결을 앞두고 8개 지역 단장-부단장이 모인 치열한 신경전 현장을 공개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경기팀 응원단장 이용진, 서울1팀 부단장 김요한은 현란한 발차기 기술로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김요한은 서울1팀 단장 이상민 옆에서 몸풀기를 하는 포즈를 취하다가 놀라운 '공중부양 발차기'를 날렸다. 이용진 역시 이에 뒤지지 않으려는 듯, 양손을 높이 들어 "파이팅"을 외치고 180도에 가까운 파워 발차기 기술을 구사했다. 두 사람 외에도 각 지역 단장, 부단장이 재치 넘치는 구호와 입담으로 1라운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추석 특별판에서 지역 탐색전 미션을 마친 8개 지역 80팀이 첫 회에서 1라운드 미션으로 '지역 대 지역' 대결을 벌인다. 각 팀이 자존심을 건 일대일 맞대결에 나선 만큼, 8개 지역 단장들이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고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귀띔했다. 

'트로트의 민족'은 전국의 숨은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 진정한 '트로트 가왕'을 찾는 K-트로트 지역 대항전. 서울1, 서울2,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제주, 해외-이북 등 총 8개 지역의 대표 80팀이 23일 첫 방송에서 1라운드 대결에 임한다.

특히 추석 연휴 '추석 특별판'을 방송한 '트로트의 민족'은 시청률 1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대박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2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