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희. 제공| SBS 플러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결혼 발표 후 악플로 인한 스트레스를 고백했다. 

김영희는 15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결혼을 앞둔 설렘과 반비례하는 악플 스트레스를 토로했다. 

김영희의 예비 신랑은 10세 연하의 전 프로야구 선수 윤승열이다. 두 사람은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 준비로 바쁘다는 김영희는 마땅히 축하받아야 하는 소식에도 악플이 쏟아져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아버지의 빚으로 인해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냈다는 김영희는 "그때부터 악플을 많이 받았다. 심지어 결혼한다고 하니 남편 외모도 욕하더라. 남편과 시댁에 미안해서 얼굴을 못 들 것 같다. 남편에게도 제발 악플을 보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고 밝혀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김영희의 이야기를 들은 김원희 역시 "아이를 안 낳은 건 내 선택이었는데 사람들이 온갖 악플을 달더라"며 수년간 악플에 시달렸던 사실을 털어놨다. 이영자는 "이 길을 계속 가려면 도망가지 말고 힘든 점을 주변에 털어놓는 연습으로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고 악플을 극복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김원희, 이영자의 진심어린 조언에 김영희는 결국 눈물을 보였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