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제과가 함께 제작한 ‘자이언츠 야구껌’을 선수단에 제공했다.

올 시즌 롯데는 스트레스와 긴장감 완화를 통해 경기 집중력은 물론 운동 능력 향상을 도울 수 있는 선수 맞춤껌을 제작해 전준우, 김원중 등 총 14명의 선수들에게 2차례에 걸쳐 개별 지급했다.

이번 지급 시엔 시즌 종반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롯데중앙연구소가 개발한 선수단 공용껌인 ‘자이언츠 야구껌’이 롯데제과의 공정을 거쳐 선수단 전체에 제공했다.

‘자이언츠 야구껌’은 사전에 조사된 선수들이 선호하는 맛, 질감, 크기를 고려해 중앙연구소에서 맞춤 제작됐다. 롯데제과에서는 구단 로고를 활용한 용기에 껌(레몬맛, 무설탕 풍선껌)을 담아 50박스(총 5만 개)를 한정 생산해 선수단에 전달했다.

‘자이언츠 야구껌’을 접한 투수 김원중은 “마무리 투수를 맡아 승부처에 투입되는 일이 잦아 경기를 준비할 때 껌을 씹으면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된다. 생각을 비워야 할 때도 도움이 돼 집중력 향상 효과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자이언츠는 롯데중앙연구소·롯데제과와의 협업은 물론 지난 8월에는 롯데푸드와 협업해 식물성 대체 육류인 ‘제로미트’를 선수단에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구단은 향후에도 그룹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