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의 VOD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공ㅣ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김호중의 VOD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0일 유튜브 채널 띵스튜디오를 통해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호중이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불렀던 '태클을 걸지마'를 비롯해 '너나 나나',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의 라이브 무대가 짧게 담겨있다. 

영상 말미에는 김호중이 "함께 갑시다. 늘 사랑하오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는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가' 수록곡 무대 15개와 다양한 볼거리를 담았다. 소속사는 김호중의 군 복무로 인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VOD 콘서트를 기획, 대체 복무 시작 전에 15곡 무대를 미리 촬영했다.  

'우리가' 실물 앨범의 발매 첫주 판매량이 50만 장을 넘어서 톱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한 김호중은 극장가에서는 연장 상영까지 확정한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번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로도 김호중 파워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공개된다. 국내는 IPTV 서비스 올레TV와 모바일 시즌 애플리케이션에서, 해외는 케이브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