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빈오 콘서트 포스터. 제공|소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오는 24일(오후 6시)과 25일(오후 5시) 서울 신촌동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리:더 나이트'(Re: The Night)란 이름의 콘서트를 벌인다.

소속사 소니뮤직에 따르면 케빈오는 지친 이들에게 작은 힐링이 될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의 콘셉트와 타이틀, 세트리스트 구성부터 포스터까지 세심하게 직접 살피고 있다.

지난해 11월 열린 케빈오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히어 & 나우'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당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결정, 추가된 회차 역시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관객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 측정, QR코드 체크인 및 문진표 작성 등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진행될 예정이다.

2015년 Mnet '슈퍼스타K 7' 우승과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케빈오는 2016년 '어제 오늘 내일'을 시작으로 '스타더스트' '알아줘' '연인' '하우 두 아이' '리멤버' 등 신스팝에서 포크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케빈오만의 다양한 감성을 담은 곡을 발표해왔다. 

2019년 상반기에는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의 보컬이자 프론트맨으로 존재감을 발휘하여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로도 애프터문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아이 원트 잇 올' '애니타임, 애니웨어'를 발표했다. 올해 초에는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 OST에 참여했다.

‘케빈오’만의 따뜻한 감성과 이야기로 채워질 케빈오의 단독 콘서트 '리: 더 나이트'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