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영 리메이크 앨범 'No.21'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출처|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발라드 여제' 이수영이 리메이크 앨범으로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이수영은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리메이크 앨범 'No. 21'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 빌리브' '휠릴리' '그리고 사랑해'까지 모두 3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3곡 모두 전주만 들어도 가사가 절로 떠오를 정도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수영의 대표곡들이다. 듣는 이들에게 뭉클함과 반가움을 선사하는 만큼 재탄생될 명곡들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수영의 새 리메이크 앨범 'No. 21'은 지난 5월 발매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마스크'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수영의 데뷔곡인 '아이 빌리브'가 수록된다는 사실이 밝혀져 일찍이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26일에는 'No. 21'의 커밍순 이미지가 공개되며 트랙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발표했던 리메이크 앨범 '마스크'에 '덩그러니'와 '라라라', '스치듯 안녕'을 수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 역시 원곡과는 달라진 감성으로 자신의 노래를 재해석할 '발라드 여제' 이수영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수영의 리메이크 앨범 'No. 21'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