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선. 제공| 힌지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희선이 아들,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주원, 곽시양을 칭찬했다.

김희선은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주원은 사랑스러운 아이, 곽시양은 해피 바이러스"라고 밝혔다.

김희선은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 강철규 김가영, 연출 백수찬)에서 모성애 강한 엄마 박선영,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 1인 2역으로 주원, 곽시양과 호흡을 맞췄다. 주원과는 억척스럽게 외아들을 키우는 모자로, 곽시양과는 애절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좋은 연기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너무 사랑스러운 친구"라고 주원을 소개한 김희선은 "군대 다녀오면 상남자 냄새도 나야 하고, 남성미도 느껴질텐데 이 친구는 너무 사랑스러웠다. 모든 말을 예쁘게 한다. 사실 제가 선배고 주원 씨가 후배라 제가 다가가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다. 그런데 주원씨가 먼저 다가와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했다.

이어 "감독님과 식사 자리에 캐스팅이 안 된 상태였는데도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부랴부랴 왔더라. 사실 캐스팅도 안 된 자리에 나와서 같이 하고 싶다고 말하는 배우가 몇이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첫인상이 정말 좋았다. 그때 저랑 술 마시다가 주량이 약해서 반 이상은 자긴 했지만, 그렇게 나와준 성의가 고마웠다"고 칭찬했다. 

▲ 김희선. 제공| 힌지엔터테인먼트
주원의 살뜰한 마음씨를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희선은 "주원이 착하고 정말 성실하다. 어느 날은 목이 아파서 주원 씨한테 우연히 '목이 좀 아파' 그랬는데 다음 날 바로 목에 좋은 베개를 사왔더라. 흘려듣지 않고, 사소한 걸 잘 챙겨주고 귀담아 들어주고 이런 게 너무 고마운 친구였다"고 주원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자랑했다.

곽시양은 '해피 바이러스'라고 소개했다. "같이 있으면 해피 바이러스가 느껴진다"라는 김희선은 "작은 농담을 해도 자지러지게 웃어준다. 그러다 보니 제가 어떻게 하면 이 친구를 웃기지, 아무 것도 아닌데 의욕이 생겨서 농담을 던지고 있다"며 "자기 촬영이 없거나 자기 촬영 차례가 아닌데도 촬영장에 와주고 함께해줬다. 정말 고마운 친구"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