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선.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서울 마포경찰서가 코미디언 박지선(36) 사망 사건 관련해 정확한 경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포경찰서 관계자는 2일 스포티비뉴스와 나눈 전화통화에서 "이날 오후에 사망 신고가 들어와서 관할 지구대와 형사과 직원이 현장에 출동했다. 사망자와 사망 경위에 대해서는 현재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지선 사망 사건을 담당하는 관할 지구대와 형사과 모두 스포티비뉴스에 "사망 경위와 관련해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박지선은 이날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숨진 채 발견됐다. 두 사람이 전화를 받지 않는 걸 이상하게 여긴 박지선의 부친이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이 있었으며, 지방에 있던 박지선의 모친이 서울로 올라와 함께 생활해왔다. 

1984년생인 박지선은 고려대학교 교육학과를 나왔고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코미디언으로, 라디오 DJ로, 방송인으로 전방위에서 활약해 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