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근 대위, 이두희, 지숙(왼쪽부터). 출처ㅣ이근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이근 대위가 뜻밖의 친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가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한 것이다. 

이근 대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희 & 지숙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이두희와 지숙의 결혼식 참석 사진을 공개했다. .

공개된 사진 속 이근 대위가 이두희와 지숙의 결혼식 피로연으로 보이는 곳에서 지인들과 다정하게 촬영하고 있다. 이두희에게 친근하게 어깨동무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뜻밖의 친분이 공개돼 이들의 인연에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에는 이근 대위가 결혼식 피로연으로 보이는 곳에서 이두희, 지숙 부부와 함께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두희에 친근하게 어깨동무를 하고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EBS '천재들의 두뇌게임'에서 인연을 맺었다. 

'가짜사나이'로 유명세를 얻어 여러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도 진출했던 이근은 최근 UN 경력 허위 의혹, 성추행 벌금형 판결 사실, 폭행 전과 의혹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으나 이를 대부분 부인했다.

또 논란에도 건재함을 과시하는 듯 '왜 그리 심각해'라며 보란 듯 웃는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커다란 UN 자막을 배경으로 한 사진 등을 올리며 SNS를 통해서도 변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핼로윈 데이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to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