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故) 박지선 빈소. 제공| 사진공동취재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고(故) 박지선이 연예계 선·후배, 동료들, KBS 등과 작별하고 영면에 들었다.

5일 오전 9시 서울 양천구 목동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서는 개그맨 박지선 모녀의 발인이 엄수됐다. 당초 11시 발인 예정이었으나 조용하게 두 사람을 보내고 싶다는 유족의 뜻에 따라 2시간 앞당겨 발인했다. 

운구차는 장지인 인천가족공원으로 가기 전 KBS를 들렀다. KBS는 박지선이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곳이자, 친정 같은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를 방송했던 곳. 유족은 생전 박지선이 활발한 활약을 펼쳤던 KBS에 들렀다가 장지로 향했으면 좋겠다고 해 운구차가 KBS 근처를 한 바퀴 돌며 작별 인사를 했다. 

박지선의 발인에는 유족들과 고인을 아끼던 박미선, 박성광, 허경환, 신봉선, 김지호, 김기리 등 연예계 선·후배, 동료들이 참석했다. 박지선과 이별 인사도 나누지 못하고 헤어진 이들은 애끊는 오열로 작별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영정 속 박지선을 바라보며 이들은 큰 슬픔 속에 눈물만 흘렸다. 

박지선은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그의 부친이 두 사람 모두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과 부친이 함께 집안으로 들어갔을 때는 이미 두 사람 모두 숨진 상태였다.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를 받고 있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