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에토가 '내 영혼 바람되어'를 발표한다.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팝페라 듀오 듀에토(백인태, 유슬기)의 리메이크곡이 공개된다. 

듀에토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곡 '내 영혼 바람되어'를 발매한다.

'내 영혼 바람되어'는 듀에토가 2018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듀에토이즘'에서 연주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던 곡으로, 이번에 새로 재해석된 곡으로 나온다. 특히 팬텀싱어 우승 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손태진이 함께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절제된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하는 두 명의 테너와 한 명의 베이스가 함께하는 화음이 가사의 섬세한 감정을 전달한다. 기존의 많은 리메이크 작품들과는 또 다른 해석과 그들만의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42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함께 힘들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고 했다. 

듀에토는 2017년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 현상' 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갖춘 이들은 같은 해 첫 번째 미니앨범 '듀에토'를 발매했다.

듀에토의 리메이크곡 '내 영혼 바람되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