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된 니쥬.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가수 니쥬(NiziU)가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됐다.

일본 코카콜라는 현지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글로벌 걸그룹 니쥬와 협업해, 팀 로고와 아홉 멤버 이름이 새겨진 한정판 패키지 10종을 12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니쥬는 정식 데뷔 전부터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됐을 뿐 아니라, 롯데제과와 일본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의 얼굴로 낙점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는 10일 일본 전역에 위치한 로손 매장에서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니쥬빵' 판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엔딩을 장식하는 등 방송가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지난 5일에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위니쥬'(WeNiziU) 방영이 시작돼, 인기몰이가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니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은 물론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까지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위니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동영상 플랫폼 후루에서 공개된다.

니쥬는 12월 2일 일본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을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