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라스트. 제공ㅣ이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11일 컴백한다.

엘라스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를 발매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6월 가요계에 데뷔한 엘라스트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데뷔 앨범 '데이드림'에 이어 5개월 만에 미니 2집 '어웨이크'로 돌아왔다. 

앞서 엘라스트는 컴백에 앞서 신비로운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윽한 분위기에서도 강렬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엘라스트는 이번 앨범의 '몽환+아련' 콘셉트를 위해 자발적으로 체중을 감량했고, 끊임없는 표정 연기 연습을 통해 새 앨범의 느낌을 한층 다양하게 담아냈다.

엘라스트의 새 타이틀곡 '눈물자국'은 데뷔곡 '기사의 맹세'와 그 서사의 흐름을 함께하는 곡이다. 라노와 원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사랑과 맹세에 이어 오해, 세뇌와 각성 등의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전작에서는 메인 보컬이었던 원혁이 래퍼로 포지션을 넓혀 라노와 랩 매치를 펼쳤다. 빈틈없는 멤버들의 보컬도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을 완성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도 중무장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곡 제목 '눈물자국'을 뜻하는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이 협심해 완성한 아티스틱한 군무는 무대를 풍성하게 채운다. 

엘라스트는 컴백에 앞서 10일 오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앨범 발매를 앞둔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