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 제공ㅣJTBC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JTBC ‘히든싱어6’가 시즌6 모창능력자들 중에서도 ‘킹 오브 히든싱어’를 가리는 왕중왕전 2회를 앞두고 ‘1점이 바꾼 반전 결과’를 예고했다.

13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6’ 왕중왕전 2회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부터 300점 만점에 295점을 받은 장범준 편 우승자 편해준의 독주를 따라잡기 위한 다른 모창능력자들의 숨가쁜 추격전이 공개된다.

계속되는 ‘레전드’ 무대에 관객들은 열띤 환호를 넘어 기립박수까지 보냈고, MC 전현무는 “연예인 판정단 올 기립은 처음 같다. 이번 시즌이 역대급이네요”라며 놀라워했다. 또 “오늘 우승자를 예상하는 게 너무 힘들다”라며 혼전을 예상했다.

그런 가운데, 판정단으로 나선 바다가 “투표할 필요가 없다”며 넋이 나간 표정을 짓고, 백지영이 “너무 똑같았다”라며 시름에 빠진 모습도 공개돼 각 무대에 점수를 줘야 하는 판정단들의 고민을 엿보게 했다.

그리고, MC 전현무는 마침내 “이게 웬 운명의 장난인가요. 1점! 1점이 바꾼 반전 결과는”이라며 최종 우승자 발표를 시작했다. 이어 긴장감이 가득했던 판정단은 뒤집어질 듯 환호하며 다 함께 박수를 치기 시작해, 과연 ‘킹 오브 히든싱어’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단 1점이 바꾼 ‘반전 결과’와 함께 시즌6 최고의 모창능력자가 발표될 JTBC ‘히든싱어6’는 오는 13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