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갓세븐이 '퀴즈 위의 아이돌'을 찾는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갓세븐은 11일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녹화에 참여한다. 이날 녹화에는 멤버 잭슨, 진영, 뱀뱀, 유겸이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계획이다.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팝 아이돌의 퀴즈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 홍콩, 태국 등 다양한 국적의 갓세븐이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펼칠 퀴즈 대결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갓세븐이 출연하는 '퀴즈 위의 아이돌' 회차에는 MC 정형돈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됐다. 불안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정형돈은 이날부터 '퀴즈 위의 아이돌' 녹화에 불참한다. 김종민이 정형돈의 빈 자리를 대체하는 가운데, 갓세븐과 새 MC의 합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사로 전망된다.

갓세븐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브리드 오브 러브: 라스트 피스'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컴백 준비 막바지에 접어든 갓세븐이 '퀴즈 위의 아이돌' 녹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 이번 '브리드 오브 러브: 라스트 피스' 활동에 기대를 모은다.

2014년 미니 1집 '갓 잇?''으로 데뷔한 갓세븐은 '딱 좋아', '니가 하면', '럴러바이', '하드캐리', '낫 바이 더 문', '에이', '걸즈 걸즈 걸즈' 등 다채로운 곡들로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갓세븐이 출연하는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