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이 베이비시터와 갈등을 겪는다. 

10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때문에 집을 나가는 베이비시터 모습이 그려진다. 

함소원은 난장판인 집에서 분주하게 무언가를 준비하던 중 베이비시터를 애타게 찾는다. 그러나 베이비시터가 약속 시간보다 늦게 나타났고, 함소원은 서둘러 혜정이를 맡기고 스케줄에 나선ㄴ다. 

이어 집에서 혜정이를 돌보던 베이비시터가 거액의 스카우트 제의 전화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고. 베이비시터가 어떤 답변을 전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긍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베이비시터는 시집살이를 능가하는 진화의 잔소리 폭격에 기분이 상했던 상태. 더욱이 베이비시터의 손자 지호까가 방문하자 함소원은 노심초사하며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다. 또한베이비시터가 특별히 소고기를 준비하자, 함소원도 혜정이게 아낌없이 소고기를 먹이는 모습으로 팽팽한 신경전까지 펼쳐, 베이비시터가 함소원 부부에게 불만이 터지고 말았던 것이다. 

결국 베이비이 시터는 그간 쌓였던 서운함이 대폭발, 함소원에게 퇴사를 선언하고 짐을 챙겨서 돌연 집을 나선다. 심지어 함소원이 아무리 전화를 걸어도 시터 이모는 전화를 받지 않는 묵묵부답을 이어간다. 극에 달한 두 사람의 관계는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는 뉴페이스 코미디언 이상준이 등장해 분위기를 들썩이게 만든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소개팅으로 그린 라이트를 보였던 이상준이 초고속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함소원은 평소 찰떡 '케미'를 보였던 베이비시터의 예상치 못한 퇴사 선포에 또 한 번 위기를 맞이하게 됐다. 혜정이에게 물심양면 아낌없는 사랑을 쏟아냈던 베이비시터가 다시 돌아와 '함진' 부부의 숨통을 트이게 해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