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미. 제공ㅣJTBC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선미가 '싱어게인'을 통해 '숨소리 심사' 활약을 예고했다.

선미는 16일 오전 10시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선미는 "이승기 MC님께서 하신 말씀에서 떠올랐다. 다이어터에게 유명한 말이 있다.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한다. '싱어게인'은 아마 그런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출연에 앞서 프로그램 소개에 나섰다.

이에 규현은 "선미 씨는 숨소리 심사에서 활약을 보여준다"고 스포일러에 나섰다.

선미는 "본가가 숨소리에 민감하다 보니까 그렇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JTBC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총 8인으로 구성된 ‘싱어게인’의 심사위원단은 시니어와 주니어로 나뉘어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연령대를 반영한다. 시니어 심사위원은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이나 4인이며, 주니어 심사위원은 규현, 송민호, 선미, 이해리가 맡는다. 1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