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아 20주년 리얼리티.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아의 데뷔 20주년 리얼리티가 17일 첫 공개된다.

보아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노바디 토크스 투 보아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는 11월 17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에서 선공개 되며,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 SM타운과 유튜브 보아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노바디 토크스 투 보아'는 보아가 데뷔 후 20년간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스타인 만큼, 사람들이 보아를 어렵고 멀게 느끼는 고정관념에 대해 다루며, 보아를 발굴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유노윤호, 엄정화, 정재형, 정승환 등 연예계 선후배들까지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보아의 속 깊은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2월 1일 발매 예정인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베터' 준비 과정과 지난 활동 이야기, 평범한 일상까지 데뷔 20주년을 보내는 보아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16일 오전 10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와 네이버TV SM타운 채널, 유튜브 보아 채널 등을 통해 리얼리티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보아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뮤직 다큐멘터리 '202020 보아', 보아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한 '아워 비러브드 보아' 프로젝트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