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 모친의 생일 파티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가 함소원 모친의 서프라이즈 생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함소원 가족들은 함소원 모친 생일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30여년 만에 가족사진 촬영에 나선 이들은 함소원 모친의 돌발 발언에 당황한다고. 함소원 모친이 갑작스럽게 영정사진을 찍겠다고 제안하기 때문이다. 함소원 모친이 영정사진을 찍겠다고 선언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후 가족들은 진화가 예약한 한정식집을 방문한다. 초고가 한정식 코스를 즐긴 이들은 진화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케이크로 분위기가 더 돈독해진다. 특히 중국에 있는 진화 부모와 영상통화로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는다.  

또한 진화가 초호화 대형 꽃다발을 전달, 함소원 모친 얼굴에는 미소가 만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진화의 이벤트를 바라보던 함소원의 표정이 급격히 얼어붙기 시작, 생일 파티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함소원 부부가 또 다시 갈등을 보이자, 함소원 모친은 "엄마 유언이야"라며 지금까지 차마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특히 함소원 모친은 막내딸 함소원을 낳을 당시 죽음과 맞바꿨다는 가슴 아픈 출산 사연을 고백, 현장을 눈물바다로 뒤덮었다고. 

제작진은 "함소원 부부가 친정엄마를 위해 준비한 생신 파티에서는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함소원의 출생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 엄마와 딸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하게 될 것이다. 아슬아슬한 위기와 눈물샘을 유발하고, 냉탕과 온탕을 오간 함소원의 ‘친정 엄마 생신 파티’를 지켜봐달라"고 했다.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