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 제공ㅣ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씨엔블루가 많은 사람들이 신곡을 들었으면 한다고 소망했다. 

씨엔블루는 17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리-코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대박 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씨엔블루는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3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이번 신곡은 '과거, 현재, 미래'로 정용화가 직접 만들었다. 

오랜만의 컴백에 정성을 들여 만든 만큼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정용화는 "예전에는 대박나고 싶어도 잘 안되면 부끄러울까 봐 말 못 했다. 지금은 대놓고 대박 났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대박 나는 것이 제 목표"라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서도 "씨엔블루는 역시 아직 멋있다. 씨엔블루는 씨엔블루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강민혁은 "대박 나고 싶다는 것은 저도 같다. 많은 분들이 저희 앨범을 들었으면 좋겠다. 테이프, 시디를 들으면 계속 반복이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 결국은 대박 났으면 좋겠다는 것이다"고 했다. 그러자 정용화가 "대박만이 길. 다 같이 들었으면 좋겠는데, 우리만 들으면 아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신은 "중학교때 게임을 하면서 들었던 음악이 아직 기억난다. 나중에 '과거, 현재, 미래'를 들었을 때 '아 그때 2020년 때 들었지'라고 회상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씨엔블루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리-코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로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