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의 소녀. 출처| '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이달의 소녀가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음원을 발표한다. 

이달의 소녀는 18일 정오 '스타'를 발표했다. '스타'는 최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의 영어 버전으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19일 발표한 '미드나잇'으로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 '아티스트 100' 등 빌보드 8개 차트를 섭렵했다. 또한 빌보드 외에도 앨범 발매 3일 만에 아이튠즈 앨범 차트 51개국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3일 연속 1위, 미국 롤링스톤 '톱 200' 차트 2주 연속 진입,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100 진입 등 괄목할 만한 굵직한 성과를 연이어 이뤘다.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목소리'를 영어로 바꾼 '스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열기를 이어간다. 

'목소리'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즐기고, 걷잡을 수 없는 설렘 속에서 함께 모험을 하자는 이야기가 담긴 곡. 한국어 버전에서는 '불시착한 낯선 별처럼 아득한 어둠 속에서 나를 깨워주는 놀라운 목소리'에 대해 노래했다면, 영어 버전에서는 '강한 힘으로 나를 비춰주는 하늘의 별빛'에 대해 얘기한다.

이 '별빛'은 바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을 늘 응원하고 지지하는 공식 팬클럽 '오빛'을 뜻한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신비로운 공간에서 목표와 포부를 좇는 자신을 발견하는데, 이 길을 함께 빛내주는 것이 수많은 별들이다. 이 별들은 바로 꿈을 좇는 이달의 소녀를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오빛을 뜻하는 것. 이달의 소녀는 "더 가까이 와 줘. 넌 나의 전부"라는 가사로 오빛에게 뜨거운 헌사를 바친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와이낫'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