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최은지 기자] 오늘의 1분 연예 뉴스입니다.

방탄소년단이 또다시 빌보드 ‘HOT 100’ 1위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0일 발표한 앨범 ‘BE’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으로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한 것인데요.

빌보드는 11월 30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역사적인 빌보드 ‘HOT 100’ 1위”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은 '다이너마이트'와 방탄소년단이 피처링에 참여했던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의 ‘새비지 러브(Savage Love )' 리믹스 버전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HOT 100' 1위 곡"이라며 "한글 가사 위주의 노래가 1위에 오른 것은 빌보드 차트 62년 역사상 처음"이라고 전했습니다.
▲ 빌보드 'HOT 100'
방탄소년단은 'BE'로 앨범 차트인 'Billboard 200' 1위를 거머쥐었고, 곧바로 타이틀곡인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으로 싱글 차트인 'HOT 100'까지 동시에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진입 첫 주 'Billboard 200'과 ‘HOT 100'에서 동시에 1위에 오른 것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이후 처음인데요.

기록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앞으로 또 어떤 기록으로 자신들의 커리어를 채워나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