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지민. 제공ㅣ워너브러더스코리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조제'의 한지민이 정해인부터 남주혁까지 연하의 남자 배우들과 연속으로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의도치 않았는데 장점이 다른 거 같다"고 밝혔다.

한지민은 3일 오후 1시 화상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후배들과의 멜로 호흡'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다나베 세이코의 소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2003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봄밤'의 정해인, '눈이 부시게'에 이어 남주혁과 두 번의 호흡까지 연하 배우들과 함께하게 된 한지민은 "의도치 않게 그렇게 됐다"며 "생각해보니 예전엔 선배님들과 연기할 기회가 많았는데, 이게 좀 시대적인 흐름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멜로의 패턴들이 당시에 유행처럼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연하 배우들과 해서 느끼는 장, 단점보다는 상대 배우가 누구냐에 따라 각기 다른 거 같다"며 "저는 운이 좋게도 되게 많이 배려를 받았다. 가끔은 '내가 선배여서 이렇게 더 배려를 해주나?'라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는데, 들여다보면 배우마다 갖고있는 성격인 거 같다. 그래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지민은 앞으로 호흡해보고 싶은 배우에 대해 "딱히 누가 떠오르진 않는데 또 한 번 한다면 전혀 다른 느낌의 사랑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고, 연기 호흡을 안 맞춰본 배우들이랑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조제'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