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나인이 댄스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고스트나인이 신곡 '월' 댄스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타이틀곡 '월'의 댄스 퍼포먼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티저는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곡 제목인 '월'처럼 단단히 뭉쳐 군무를 소화하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고스트나인은 '가디언'이라는 가사에 포인트를 줘 웅장함과 거친 카리스마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크럼프와 힙합 요소가 가미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 다양한 대형 변화를 통해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고스트나인만의 당찬 패기를 담은 강력한 퍼포먼스는 팬들의 컴백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진화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고스트나인의 새 앨범은 지난 9월 발표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만의 새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고 귀띔했다. 

데뷔곡 '띵크 오브 던'을 통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군무로 '퍼포먼스 맛집' 면모를 과시한 고스트나인이 이번 신곡 '월'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