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MMA 2020' 중계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임영웅이 멜론뮤직어워드 2020(MMA 2020) 톱10상, 핫트렌드상에 이어 베스트트로트 상도 받았다. 

카카오와 멜론이 개최하는 MMA2020 메인공연이 5일 유튜브와 카카오TV 등을 통해 방송됐다. 임영웅이 베스트 트로트상을 받아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로 베스트 트로트상 후보 김호중, 주라주라, 영탁, 정동원을 제치고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임영웅은 "가수를 한다고 했을 때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엄마에게 감사하다. 2020년 힘든 시기였는데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이 국민 여러분들께 힘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저뿐만 아닌 트로트가 여러분께 힘이 된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한다. 제가 잘해서 주시는 상이 아닌 올 한해 트로트가 큰 일을 해냈고, 그 와중에 저한테 더 열심히 하라고 주는 상이라 생각하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한다. 이 말보다 좋은 것은 없는 것 같다"고 했다. 

▲ 임영웅. 'MMA 2020' 중계화면 캡처

앞서 임영웅은 올 한해 최고의 아티스트 10팀을 뽑는 톱10상과 '트롯맨' 멤버들과 함께 핫 트렌드상도 받았다. 임영웅은 톱10상을 받으면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영광스럽기도 하다. 너무 생각지도 못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가문의 영광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연신 드러냈다. 또한 "여러분들께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이런 순간을 다 겪어본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다.

지난 2일부터 진행된 MMA 위크는 5일 메인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5일 오후 6시부터 카카오TV 애플리케이션과 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애플리케이션과 웹,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