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크라이 포 미' 콘셉트 포토.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깜짝 신곡 발표를 알린 트와이스가 콘셉트 필름을 통해 숨 막히는 흡인력을 선사했다.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크라이 포 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각거리는 구두 소리와 깊게 내쉬는 숨소리는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웅장하게 울려 퍼진 '크라이 포 미'의 멜로디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매혹적인 눈빛의 트와이스는 가시덤불에서 피어난 장미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마른 나뭇가지와 촛불로 채운 붉은 방 등 요소가 더해져, 더욱 독특하고 오묘한 무드가 완성됐다.

새 노래는 사랑과 증오가 뒤엉킨 혼란스러움을 그린 곡으로, 한층 짙어진 트와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인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를 맡아, 양극단의 감정이 공존하는 순간을 노랫말로 풀었다.

이 곡은 지난 6일 개최된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트와이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해당 무대 영상은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K-POP'에 게재된 지 일주일도 안돼 조회 수 900만을 돌파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크라이 포 미'는 오는 18일 오후 2시 발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