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제공ㅣ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세븐틴이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다.

세븐틴은 내년 1월 초 방송되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임스 코든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유명 심야 토크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화제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세븐틴의 '제임스 코든쇼' 출연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세븐틴은 올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으로 음반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해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또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홈런'은 최근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20년 K팝의 기념비적인 노래와 앨범들'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세븐틴은 앞서 미국 FOX5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 출연해 퍼포먼스 유닛의 특별한 무대와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경이롭고 환상적"이라는 극찬을 끌어낸 바 있다. 그런 만큼 첫 출연을 예고한 '제임스 코든쇼'에서 어떤 활약으로 미국 시청자들과 팬들을 놀라게 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이 출연하는 미국 CBS '제임스 코든쇼'는 내년 1월 초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