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뭉쳐야 찬다. 제공ㅣJTBC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JTBC '뭉쳐야 찬다'가 종목을 바꿔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2 제목은 '뭉쳐야 쏜다'이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가 곧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2 제작에 돌입한다. 새 시즌은 종목을 바꿔, 축구가 아닌 농구에 도전하는 '뭉쳐야 쏜다'가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1월 중 촬영을 목표로 농구 종목에 맞는 새로운 출연진을 꾸리고 있다. 종목을 바꾼 배경에는 겨울이라는 계절적 요인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혹한기 야외 축구 경기는 부상을 유발할 가능성도 높고, 촬영에도 어려움이 따른다.

'뭉쳐야 찬다' 시즌1 종영은 지난 19일 활동 중단으로 휴식기를 갖고 있던 멤버 정형돈의 복귀 소식과 함께 알려졌다. 정형돈은 방송 활동 재개와 동시에 '뭉쳐야 찬다' 시즌1 마지막 녹화에 함께하며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시작한 '뭉쳐야 찬다'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꾸준히 5~6%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