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아이디'. 제공| 카카오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구혜선이 과거 연애에서 비롯된 자신만의 연애 철학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구혜선은 28일 공개되는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 연애와 사랑에 대한 꾸밈없는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 

구혜선은 "평소 감정 기복이 없는데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이 잘 안 된다. 그래서 연애가 너무 위험하다"며 평소 일상과 사랑을 할 때의 모습이 완전히 다르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20살에 만났던 첫사랑을 반추하던 그는 "을의 자세로 연애했다"며 "첫사랑 이후 '누리자'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을 만났다고 밝혀, 그의 연애관이 달라진 계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그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중 어떤 사람과 연애하는지 등 자신의 연애관과 철학을 담백하게 밝혀 현장 제작진들도 그의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구혜선은 자신의 유년기와 '얼짱'으로 유명했던 학창시절 사진부터 귀여운 조카의 모습, 어릴 때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 일상 사진도 대방출한다. 민낯과 교복만으로도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학창시절 사진에 구혜선은 "날렸다. 장난 아니었다"고 자화자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구혜선은 자신의 MBTI 유형에 대해 소개하고 "진짜 맞는 것 같다"며 'MBTI 과몰입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끝없는 MBTI 토크 속에서 구혜선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한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계획이 넘쳐난다"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성향을 속속들이 밝히는가 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지인들 전부를 놀라운 솔직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간 구혜선을 100% 공개할 예정이다. 

구혜선이 출연하는 '페이스아이디'는 28일 정오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