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정석 근황. 출처ㅣ잼엔터테인먼트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조정석이 근황을 전했다.

조정석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와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전하는 정석배우의 진심이 담긴 편지가 도착했습니다"라며 사진과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조정석 모습이 담겼고, 이어 그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께. 여러분 이게 뭔 일입니까? 정말 많은 축하와 선물들. 해외 팬분들까지 모두 너무너무 감사해요"라며 인사했다.

그러면서 조정석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요? 전 아시다시피 어느새 어엿한 아빠가 되었고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 출처ㅣ잼엔터테인먼트 SNS

조정석은 2018년 가수 거미와 결혼, 지난 8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그는 추창민 감독의 신작 '행복의 나라'(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다음은 조정석 글 전문이다.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께. 여러분 이게 뭔 일입니까? 정말 많은 축하와 선물들. 해외 팬분들까지 모오두~너무너무 감사해요!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겨요. 진짜 너무 고맙구 감사해서 미칠 지경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정말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요? 전 아시다시피 어느새 어엿한 아빠가 되었고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 보내셨을 텐데 조금만 더 힘내구요. 아프지 마시구요. 많이 보고 싶어요.

공연도 넘 하구싶은데... 예전 같지 않은 지금의 이 현실이 암담하기도 하지만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구요. 다시 한번 많은 축하와 선물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몸은 멀리해도 마음은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정석 올림.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