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움' OST 커버. 제공| CJ ENM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SF9 찬희가 tvN '여신강림' 특별 출연에 이어 OST까지 부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은 14일 오후 6시 SF9 찬희가 부른 OST '그리움'을 공개한다.

찬희는 최근 '여신강림'에서 이수호(차은우), 한서준(황인엽)의 친구 정세연 역으로 특별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임팩트 강한 특별 출연에 이어 OST까지 부르면서 드라마에 힘을 보탠다. 

'그리움'은 찬희의 따스한 보컬과 대답하듯 주고받는 기타의 멜로디 라인, 신스벨이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5회에 삽입돼 시청자들과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이 쏟아지기도 했다. 어디서든 보이지만 닿지 않는 하늘과 별, 그리고 꿈에 빗대어 부른 노랫말은 보고 싶은 이에 대한 그리움을 더욱 아련하게 나타내며 드라마 속 고조된 슬픔의 감정을 표현하는 곡이라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13일 오후 6시에는 네 번째 OST인 선재의 '아임 미싱 유'가 공개된다. 이 곡은 7회 엔딩, 8회 임주경(문가영)과 이수호의 키스신에 등장해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선재는 중국과 대만 등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곡은 물론 해외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곡으로 중국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 매력적인 보컬톤으로 사랑받으며 대만 드라마 '실거니적나일천', 중국 드라마 '암련귤생회남' OST를 부르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