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허홍)는 올 시즌 사용할 구단 캐치프레이즈를 팬과 함께 만들기로 했다.

팬과 프런트, 선수단이 함께 올 시즌을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공모이벤트를 기획했다.

구단은 25일부터 31일까지 캐치프레이즈를 공모받은 후, 임직원 투표와 전체 선수단 투표를 거쳐 최종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할 계획이다.

주제는 'Change, Win, Together'다. Change(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는 히어로즈), Win(우승을 향한 강한 집념과 투혼의 히어로즈), Together(팬과 함께하는 ONE TEAM 히어로즈)라는 의미를 담아 만들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구단 SNS 채널로 게시된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주제를 활용해 1인당 1개씩 제출이 가능하며, 한글 및 영문의 제한은 없다. 동일 응모작의 경우 선착순 기준으로 후보작을 선정한다.

당선작을 응모한 팬에게는 캐치프레이즈가 새겨진 선수단 친필 사인 배트, 2021년 캐치프레이즈 MD상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최종 후보작으로 오른 팬에게는 선수단 친필 사인이 담긴 홈 유니폼 1벌을 선물할 계획이다.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2월 말에서 3월 초 사이 구단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