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목보8' 이특. 제공ㅣ엠넷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장수를 소망했다. 

이특이 29일 엠넷 '너의 목소리 보여8(이하 '너목보8')'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너목보'의 '전국노래자랑'화가 현실이 되고 있다"라고 했다.

2015년 첫 방송 이래 시청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너목보'는 시즌 8을 선보이게 됐다. 이선영 CP는 "한 프로그램으로 여덟 번째 시즌을 맞아 인사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그런 만큼 많이 준비했다. 상황이 조금 우울하기는 한데, '너목보' 보시는 동안은 큰 감동 느끼고 재미를 느끼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8번째 시즌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전 시즌부터 함께해온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이번에도 같이 하게 됐다. 김종국은 "또 한번 '너목보'로 인사하게 돼서 감동이다. 힐링 프로그램이다. 기대해 달라"고 했고, 유세윤은 "시즌1부터 줄곧 자리를 채우게 돼 영광이다. 제작진이 열심히 잘 만들었다. 편안하게 부담 없이 봐달라"고 밝혔다.

이어 이특은 국내 유명 장수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을 언급, 눈길을 끌었다. 이특은 "'전국노래자랑'을 꿈꾸고 있다. 시즌 5부터 '전국 노래자랑'이 됐으면 하는 소망을 드러냈는데, 그냥 한 말이 아니라 현실이 되고 있다. 벌써 8번째 시즌을 맞았다"며 남다른 감정을 표현했다. 또 "아직도 실력자들이 많냐고 하시는데, 대한민국은 대단한 것 같다"고 뿌듯해했다.

'너목보8'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다. 29일 오후 7시 20분 엠넷과 tvN에서 첫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