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라.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보라가 거침없는 다자간 연애, '폴리아모리'를 그린 소감을 밝혔다. 

김보라는 1일 오전 웨이브 오리지널 MBC옴니버스 드라마 '러브씬넘버#' 온라인 제발회에서이같이 말했다.

김보라는 '러브씬넘버#'에서 연애, 섹스, 사랑이 별개라 여기는 23살 명문대 심리학과 학생 남두아를 연기했다. 서툴게 시작한 첫사랑에 실패한 두아는 이후 완벽한 연애를 꿈꾸며 각기 다른 3명의 남자로부터 장점만을 취하며 자신이 꿈꾸는 연애 이상향을 실현하려다 현실을 깨닫게 된다. 

김보라는 "생소한 주제와 역할이 가장 중요하게 저를 사로잡은 것 같다. 새로움에 끌렸다. 꾸준히 도전하고 싶은 욕심이 크다'며 "이번 두아를 만나 무엇을 새롭게 할 수 있을까 기대가 있다"고 밝혔다. 

김보라는 이어 "폴리아모리에 대해서 참고한 것은 딱히 없었다. 이런 사랑의 형태가 있었구나, 딱 거기까지였다"고 선을 그었다. 

다만 극중 두아가 '폴리아모리'를 선택한 데 대해서는 "삶에서 믿고 의지해야할 사람이 한순간에 없어졌다는 혼란 때문에 한 사람에게서는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났고, 그래서 여러 사람을 만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러브씬넘버#'은 23, 29, 35, 42세 주인공들에게 찾아온 인생의 터닝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겪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1일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