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시즌 비시즌'을 통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제공|JTBC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최근 10kg를 감량해 화제가 됐던 비가 '명품 몸매'를 만드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11일 공개 예정인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가 다이어트 선생님으로 변신, 식단과 운동 등 특급 비법을 모두 전수한다. 이날 비의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받을 학생들로는 KCM과 유튜버 ‘일주어터’가 등장해 체중과 체지방률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 비는 자신이 다이어트때 실제로 먹는 하루 식단을 공개한다. 소스 없는 샐러드, 고구마 등 풀만 무성한 식단에 학생들이 반발하자 ‘나는 그냥 소다’라고 생각하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어서 비는 무산소, 유산소 여러가지 동작들을 반복하는 운동을 30분간 진행하는 ‘순환운동’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준다. 시작 전부터 비는 “몸을 극한으로 몰고 가는 거다. 온몸이 끊어질 듯 아파야 정상” 이라며 지옥의 트레이닝을 예고했다. ‘하악, 하악’ 소리와 욕설이 난무했던 이들의 트레이닝 현장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질리게 운동하는 사람, 틈만 나면 꾀부리는 사람, 운동보다 더 많이 먹는 사람, 이 세 사람이 만나서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지 본편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번 ‘시즌비시즌’ 콘텐트 말미 쿠키영상에서는 구독자들이 요청한 비의 두 번째 ‘빅 프로젝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비의 특급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될 이번 ‘시즌비시즌’ 에피소드는 11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