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 출처ㅣ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홍록기, 한혜진, 정미애, 등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연휴를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11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친필 새해 인사 메시지가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홍록기와 한영, 봉중근, 한혜진, 소연, 정미애, 이철민, 장진희, 영기, 안성훈, 김소유, 박성연, 김혜진, 최승윤, 한태웅, 김서윤, 김나윤 등 방송인부터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해맑은 미소로 자신들의 사인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새해엔 코로나 극복” 등 팬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로 힐링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는 대중에게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어 "올해에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은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약할 예정이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