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앤오프.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온앤오프: 마이 네임'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온앤오프는 비비드한 컬러의 착장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청량하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은 영화 속 등장 인물들을 보는 듯한 분위기 속에 청춘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며 6인 6색의 섬세한 감성을 자랑했다.

또한 스틸과 함께 공개된 문구는 'MK는 시스템을 해킹하고, 뭔가를 보내는 차로부터 해킹을 준비하고 있다(MK hacks into the system, then prepares to hack from the car where it sends out...)'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으로 더 확장될 온앤오프의 세계관을 예고한다. 

컴백을 앞두고 온앤오프는 SF 영화를 방불케하는 트레일러, 멤버들의 파격 변신을 담은 스틸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높은 퀄리티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온앤오프가 새 앨범에서는 어떤 새로운 음악색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온앤오프는 2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온앤오프: 마이 네임'을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