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지은. 제공|HB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도시남녀의 사랑법’ 한지은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이 16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지은은 "오선영으로 지내며 행복했다"고 털어놨다. 

한지은은 "새로운 도전이었고 그래서 참 설레는 시간이었습니다"라며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통해서 사랑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었는데요, 부디 시청자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한지은은 이어 "그동안 많은 사랑 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따뜻했습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인사와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분들 그리고 스태프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한지은은 사랑엔 언제나 뜨거운 여자 ‘오선영 역’을 맡아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도회적이면서도 걸크러시한 반전 매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지금까지의 역할과는 사뭇 상반되는 분위기의 캐릭터인 ‘오선영’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매회 등장마다 다채로운 패션으로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도시남녀의 사랑법’ 마지막 회는 16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