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병규. ⓒ스포티비뉴스 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조병규의 학교폭력 의혹을 주장하는 또 다른 인물이 나왔다.

조병규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는 22일 고려대학교 재학생 커뮤니티 고파스에 "조병규는 초등학교, 중학교 때 워낙 유명했던 인물"이라고 글을 썼다.

조병규보다 한 학년 아래였다는 A씨는 "조병규는 소위 말하는 일진 행위는 다 하고 다녔다. 조병규와 같이 학교를 다닌 사람이라면 다 아는 사실일 것"이라며 "초등학교 때는 교내에서 문제아의 상징 같은 존재였다. 선생님들이 벌받는 학생들한테 줄곧 '제2의 조병규가 되고 싶냐'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작은 공터에 매일 조병규를 중심으로 한 일진 모임이 있었다. 열댓명이 모여서 담배 피고 오토바이 끌고 와서 놀면서 지나가는 학생들 겁주고 괴롭혔다"며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 당시 조병규는 키가 작고 왜소해 꼭 자기보다 약해보이는 애들이나 여자애들을 괴롭혔다"고 했다.

이어 "직접적인 폭력이나 돈 빼앗는 행위는 제가 당한 일은 아니라 말은 못하지만 셀 수 없이 자주 발생했을 것"이라며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시 학교 선생님들한테 여쭤보는 것이다. 당시 선생님들 참 고생 많이 하셨다"고 했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모든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하는 중이다. 소속사는 "유포되고 있는 모든 게시글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기나긴 무명생활을 거쳐 이제 막 빛을 보려는 시기에 이런 상황이 터져 조병규 본인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했다. 조병규 역시 "반드시 입장을 밝히겠다"고 했다가 글을 삭제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