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최근에 스포츠계에 터진 '학폭' 논란에 이어 유명 프로축구 선수가 초등학생 시절 축구부 후배를 성폭행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24일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는 2000년 1월부터 2000년 6월까지 전남에 위치한 초등학교 축구부에서 성폭행 의혹을 폭로했다. 박 변호사에 따르면, 가해자 A씨는 최근 수도권 명문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 플레이어고, B씨는 광주지역 대학에서 외래교수를 하고 있다. B씨는 짧은 시간 프로선수로 뛴 적이 있다.

구체적인 피해 사실도 드러났다. 박지훈 변호사는 "당시 가해자 A와 B는 초등학교 6학년이었으며, 피해자 C씨와 D씨는 초등학교 5학년이었다. 축구부 합숙소에서 가해자 A씨와 B씨는 피해자 C씨와 D씨를 불러내 구강 성교를 강요했다. 마음에 안 들 경우 무자비한 폭행까지 이어졌다"고 했다.

이어 "피해자들의 상처는 그들의 인생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다. 피해자들은 그 사건을 겪은 뒤에 하루도 끔찍한 악몽으로부터 벗어난 적이 없었다. 지금 피해자들이 바라는 것은 진정성 있는 사과"라고 했다. C씨는 프로선수를 하다가 은퇴했고, D씨는 사건 뒤에 한국을 떠났다가 최근 귀국했다.

해당 선수는 사실 무근을 주장한 거로 알려졌다. A씨 소속팀은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중이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제보 pd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