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즈'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채널A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채널A '프렌즈'에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등장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2' 김도균, 김장미의 일상과 '하트시그널3' 이가흔의 새로운 친구가 공개된다. 

'하트시그널2' 당시 팝핀 추는 한의사로 불렸던 김도균은 캐릭터 잠옷을 입은 채 팝핀을 추며 잠에서 일어난다. 이를 지켜보던 신동은 "저렇게 일어난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김도균은 '프렌즈' 친구들을 위해 직접 한방차도 만들자, 김희철은 "저런 친구 있으면 나도 장수할 수 있겠다"라며 감탄한다. '뇌섹남' 김도균의 일상은 어떨지, 또 그가 뽑은 랜덤 친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어 김도균과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하트시그널2' 김장미의 일상 또한 공개된다. 김장미는 패션브랜드 CEO로 능숙하게 직원들을 이끄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사업에 일가견이 있는 이상민은 "사업을 저렇게 했어야 한다. 내가 사업이 망한 이유가 있다"라며 '웃픈' 반응을 보인다. 또 김장미는 평소 인스턴트는 즐기지 않는다는 발언과 달리, 즉석밥으로 저녁을 하는 '언행 불일치' 모습도 선보인다. 이러한 김장미의 허당 반전 매력도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지난 17일 방송에서 '하트시그널2' 오영주와 '케미'를 보인 '하트시그널3' 이가흔은 깜짝 놀랄만한 프렌즈 상대를 뽑는다. 이가흔이 '랜덤 친구 뽑기 기계'에서 김현우의 이름을 뽑기 때문이다. 이상민은 "이분을 찾았어?"라며 흥분하고, 김희철 역시 "이분 정말 궁금했다"라며 상기된 모습을 보여 앞으로 이들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김현우는 프로그램 방송 당시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성격으로 큰 호응을 받았지만, 상습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하트시그널2' 방송 이후 별다른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던 그가 '프렌즈'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채널A '프렌즈'는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