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앤오프 MK, 유, 이션, 효진, 제이어스, 와이엇(왼쪽부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온앤오프는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번째 정규 앨범 '온앤오프: 마이 네임' 쇼케이스에서 "데뷔하는 것처럼 초심을 가지고 준비를 했다"고 했다. 

온앤오프는 데뷔 3년 6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스쿰빗스위밍'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전작 '스핀 오프'로 평행세계에서 또 다른 시간 여행을 떠난 유토피아에서 에피소드를 전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에서는 통제된 미래에서 자유를 찾아가는 소년들의 청춘을 노래한다.

이션은 "정규 앨범이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 그래서 이번 앨범을 낸 게 제 꿈을 하나 이룬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 6개월간 기다려준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좋은 무대와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MK는 "매번 앨범을 준비할 때마다 최선을 다해왔지만, 정규 앨범인만큼 새롭게 데뷔하는 것처럼 초심을 가지고 준비를 했다. '마이 네임'이라는 앨범 이름처럼 온앤오프의 아이덴티티를 듬뿍 담았다"고 했다. 

또 효진은 "너무나도 기다렸던 첫 정규 앨범이라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고 작업했다. 저희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음악과 무대를 준비했으니 지켜봐달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온앤오프는 2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온앤오프: 마이 네임'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뷰티풀 뷰티풀'로 활동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