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해 드림 위크를 개최한다. 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한 ‘TXT 2021 드림 위크’를 개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TXT 2021 드림 위크 – 모아 캠퍼스 인 마치’ (이하 ‘TXT 2021 드림 위크’) 티저 영상을 올리며 올해 드림 위크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20학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모아 캠퍼스에 입학한 21학번 신입생 모아(MOA)를 환영했다. 모아 캠퍼스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나 하나의 꿈을 찾는 캠퍼스로, 선배가 된 다섯 멤버는 캠퍼스 생활이 낯설 후배 모아를 위해 다양한 수업을 추천해 줬다.

멋있는 포즈나 콘셉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드림그라피(DREAMGRAPHY)’, 재미있는 교양 수업인 ‘T-MI’와 ‘2020.txt’, ‘안무영상 수업’, ‘365.txt, ‘오늘의 TXT’ 등 많은 수업들이 모아를 만났다. 특히, 멤버들은 깜짝 놀랄 만한 내용이 담긴 ‘시크릿 트랙’ 수업과 한 학기를 마무리할 때 들어야 하는 ‘청춘총회’도 있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후배는 처음이라 설렌다. 모아와 함께하는 캠퍼스 생활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밝게 인사를 건네며 앞으로 ‘TXT 2021 드림 위크’에서 펼쳐질 일들을 기대하게 했다.

‘TXT 2021 드림 위크’는 데뷔 2주년(3월 4일)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함께 데뷔일을 기념하는 이벤트이다. 지난해 데뷔 1주년을 맞아 ‘2020 모아 아카데미 인 마치’를 열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2주년을 맞은 올해, 다시 한번 팬들과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2019년 3월 ‘꿈의 장: 스타’로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해 다수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을 달성, 글로벌 슈퍼루키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소드1 : 블루 아워’로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25위를 차지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