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 = 황예린 기자] '명곡맛집' 온앤오프(ONF)가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데뷔 후 최고의 성적을 이뤄냈다.

온앤오프 첫 정규 앨범 '온앤오프: 마이 네임'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뷰티풀 뷰티풀)'은 24일 오후 8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지니, 벅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더 리얼리스트', '마이 네임 이즈' 등 수록곡도 차트 줄세우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장악으로 온앤오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시켰다. 

'뷰티풀 뷰티풀'은 온앤오프와 데뷔부터 줄곧 호흡을 맞춰 온 모노트리 황현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온앤오프의 메시지를 담았다. 발표하는 노래마다 높은 완성도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온앤오프는 '뷰티풀 뷰티풀'로 음원차트를 휩쓸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하는 동시에 탄탄한 팬덤과 대중성까지 갖춘 '차세대 대세 보이그룹'임을 증명한 셈이다. 

특히 '뷰티풀 뷰티풀'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이후 국내외 팬들에게 'K-사이버 펑크 뮤직비디오'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층 확장된 세계관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꼽혔다.

한편, 온앤오프는 2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 온앤오프 │ W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