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희. 출처|MBC '아무튼 출근!' 온라인 제작발표회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아무튼 출근'에 합류한 광희가 MBC에서 자리잡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광희는 2일 오후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광희는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가 광희가 목요일에 고정직장이 생긴 데 반가워하는 티저 영상과 관련해 "항간에는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에 접근을 못하게 한 큰 그림이라는 이야기가 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광희는 "저는 제가 잘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찾아주신다는 것이 기분이 좋다"며 "매번 러브콜을 보냈는데도 안 찾는다는 건 포기할 때가 됐다는 것이다. 물론 아직 포기한 것이 아니다"고 웃음지었다. 그는 "또한 탐나는 것은 '라디오스타'"라며 "말하고 싶은데 참고 있는 것을 제가 대리로 말씀해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광희는 또 "개인적으로 MBC에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전역 이후 MBC에서는 매년 시상만 하고 갔다. 한 번 앉지를 못한다. 몸이 가볍기 때문에 조그만 의자만 있어도 된다"며 "연말 시상식에서는 세 명이 다 같이 앉아있었으면 좋겠다. 셋이 MC를 봐도 좋겠다"고 말했다.

'아무튼 출근!'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 공동 MC로는 김구라와 박선영, 광희가 나섰다.

'아무튼 출근!'은 2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을 앞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