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세윤. 출처|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맨 문세윤이 '달려라 댕댕이'에서 함께하는 최성민에 대해 "저평가 우량주, 프로받침러"라고 믿음을 드러냈다.

문세윤은 8일 MBC에브리원 '달려다 댕댕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MC를 맡은 문세윤은 "워낙 강아지를 좋아한다. 강아지 학부형이기도 한데 반려인 역시 배워나가는 데다가 방송을 하면서 함께 힐링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절친인 저평가 우량주, 상장폐지까지 안 간 프로받침러 최성민 군과 함께다. 함께 섭왜돼 영광이고 특히 더 정이 간다"고 말했다.

최성민은 "별명이 프로받침러다. 저와 함께한 모든 분이 스타가 됐다. 이번엔 동물을 받쳐서 세계적 스타로 만들어보려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동물농장 이후 장수 프로그램 냄새가 났다. 오래 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세윤은 최성민에 대해 "워낙 짜임새있게 진행하는 친구다. 눈빛만 봐도 뭘 생각하는 지 알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단점은 요새 눈빛이 흐려지고 있다는 점"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성민은 "반려견이 나타나면서 더 시끄러워졌다. MC가 말을 안해도 흘러간다. 저희 역할이 뭔지 충격을 받았다. 저희는 대기실이 없지만 반려견은 대기실이 있다. 정말 충격적이다"고 말했고, 문세윤은 "쉬는 날이라 민망했지만 저희는 수유실에 있었다. 아이들이 편했다면 다행"이라고 응수했다.

▲ 출처|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달려라 댕댕이'는 ‘도그 어질리티’에 도전하는 초보 핸들러 반려인과 댕댕이 선수들, 반려견과 반려인 둘만 아는 비밀스러운 교감을 나누며 진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문세윤, 최성민, 설채현, 이태성, 심진화, 김원효, 김지민, 김수찬이 함께 출연한다. 8일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을 앞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