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온라인 제발회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태성이 반려견 간식으로 한우 부채살을 굽는다고 밝혀 분위기를 술렁이게 했다.

이태성은 8일 MBC에브리원 '달려다 댕댕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도그 어질리티에 도전하는 '달려라 댕댕이'에서 이태성은 모델까지 했던 '몬드'와 '타오' 두 마리 반려견과 함께한다.

그는 "함께 도전한다는 데 의미가 있었다. 제가 도전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말이 통하지 않는 동물과 교감해 뭔가를 이뤄낸다는 것이 달랐다. 스스로도 공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같이 달리고 연습하면서 느낀다. 저희 어머니나 가족들이 '어쭈구리, 얘네들이 뭘 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어쭈구리, 얘네들이 뭘 하네' 하면서 작은 아이들에게도 우주가 있다는 생각을 했다. 대견하기도 하고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다"고 남다른 의미를 털어놨다.

그는 "그간은 배부른 강아지들이었다. 야외활동을 하고 집에 오니 요즘엔 신생아처럼 사료를 먹는다. 삶의 소중함을 느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태성은 이어 남다른 훈련 비결로 "한식으로 한우 부채살을 구워서 찢어 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간식이 맛있을수록 보상이 확실해서 훈련이 잘 된다고 하더라. 나도 먹어볼까 하는 생각을 했다. 음식으로 노력해보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에 흥분한 문세윤은 "부채살이라면 저도 뛸만 하다. 5층까지 걸어갈 수 있다. 부채살은 동기부여가 확실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달려라 댕댕이'는 ‘도그 어질리티’에 도전하는 초보 핸들러 반려인과 댕댕이 선수들, 반려견과 반려인 둘만 아는 비밀스러운 교감을 나누며 진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문세윤, 최성민, 설채현, 이태성, 심진화, 김원효, 김지민, 김수찬이 함께 출연한다.

'달려라 댕댕이'는 8일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을 앞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