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브걸스 은지, 유정, 민영, 유나(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롤린' 음원차트 1위 공약을 건 삭발에 대해 언급했다.

브레이브걸스는 8일 서울 상암동에서 가진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삭발 공약 이행대신 음악방송 1위 공약을 걸겠다"고 말했다.

'롤린'은 브레이브걸스가 2017년 발매한 곡으로, 최근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며 발매 4년 만에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벅스, 지니에서 1위를 기록한 '롤린'은 국내 최대 이용자를 자랑하는 멜론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멤버들은 기쁜 마음으로 반긴 가운데, 민영은 마냥 웃을 수만은 없었다고. 그가 과거 '롤린'이 음원차트 1위를 하면 삭발을 이행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기 때문이다.

민영은 "음원 1위에 가까워질수록 멤버들도 가족들도 너무 좋아하지만,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1인이 있었다. 그게 바로 저다. 물론 마음만은 삭발할 수 있다. 그렇지만 이제 막 무대에 설 기회가 생겼는데, 좀 더 예쁜 모습으로 활동하고 싶다"며 팬들의 넓고 깊은 이해를 구했다.

대신 민영은 음악방송 1위에 대한 공약을 걸었다. 브레이브걸스는 팬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롤린'으로 음악방송에 다시 출연하게 됐기 때문이다. 음원차트 기록이 좋은 만큼, 음원 비중이 높은 음악방송에서는 1위를 차지할 가능성도 높다.

"좋은 공약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봤다"는 민영은 조심스럽게 음악방송 1위 공약을 세웠다. 민영은 "음악방송 1위를 하면 게릴라 비대면 콘서트를 해보면 어떨까 한다. 새롭게 저희 노래를 들어주시는 팬들과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장병들을 위해 비대면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